{RoadBike}/라이딩후기

[주말라이딩] 폭염속 멧돼지방구뿡 분원리/남한산성 새벽출발도 의미없네 ㅠ - 20180728

by 서녕님 2018. 7. 29.

한여름날 폭염을 피해 반미에서 새벽5시에 출발하는

멧돼지방구뿡 코스로 라이딩을 갑니다.

코스 이름이 멧돼지방구뿡이라니..ㅋ 참 유치한 작명이지만;;

지도에 코스가 그려진 모습을 보면 모양이 좀 비슷하긴 해요 ㅋㅋ

반미니-미사리-분원리-염티고개-도마치고개-은고개-남한산성-

탄천합수부-반미니 종료 반미기준 115KM

반미5시까지 가려면 집에서 4시반에는 나와야 하는데..

새벽인데도 왜이리 더울까요? 믿을수 없는 날씨네요 ㄷ ㄷ;;

반미니 집결지에 모여서 잠실선착장으로 이동합니다.

잠실선착장에서 합류하는 분들 위해 잠시 정차합니다.

새벽시간에 몇킬로 타지도 않았는데 땀이 비처럼 내리는걸 보니...

하아 오늘 라이딩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ㄷ ㄷ;;

약간은 후덥지근한 새벽 공기를 가르며 달리는 한강 자전거길

암사 과속 방지턱 : 1.58km 39m 2%

광나루 공원을 지나 처음으로 만나는 아이유 고개..

습도 높은 날씨에 오르막을 오르려니 숨이 턱턱 막히네요

강동대교 지나기전 가로수가 멋진 자전거길을 지납니다

오랫만에 지나는 미사리 자전거길인데..

언제 지나더라도 지겨운 '정신과 시간의 방'이네요 ㅋㅋㅋ

팔당대교 근처 분원리 시작하기전 창모루에서 잠시 정차했어요

효진언니 자전거 체인이 빠져서 경근오빠가 기재 정비 중

선두 리딩하느라 모임에 온 사람들 다 챙기느라 오늘도 바쁘신 벙짱님

경근오빠 고생이 많으시네요~

45번 지방도를 따라서 팔당댐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주말에 이길은 차량이 많고 노면이 안좋아서 조심해야 해요

그나마 이른 아침시간이라 차량이 적네요

호박고개 : 1.31km 28m 2%

팔당댐에서 분원리 들어가는 도마삼거리 가기전에 있는 호박고개까지

길이 도로도 좁고 차량 때문에 항상 긴장을 늦추면 안되는 구간이예요

분원리 시작하는 초입길에 있는 CU 편의점에서

잠시 쉬었다 가실께요~ 예아 ㅋㅋㅋ 종덕아 얼굴에 표정 좀 ㅋㅋ

물과 음료 보급을 했는데.. 금방 동이 나네요 ㄷ ㄷ;;

해는 아직 안 떴는데 무척 습한 날씨라 땀이 비처럼 내려요 ㅠ

현진이가 출근으로 복귀해야한다고 해서 함께 단체사진 남겼어요

(단샷은 역시 은애가 있어야함 ^^)

초입길에 있는 CU 편의점에서 분원리 들어가는 사거리 얼마 안지나서

구간 시작합니다~ 못난이 인형 인니~ ㅋㅋ

마리오 오빠 달려요~

앞에 가는 선두팩 사진 찍으려고 붙었다가.. 잠시 페이스 잃은 사이에 놓쳤어요 ㅠ

CU사거리-홍가네(낙타등풀코스) : 17.69km 37m 0%

선두팩 잃고 혼자서 분원리 15km 쏠라했네요ㅋㅋ

열심히 달렸는데.. 작년보다 1분이나 늦네요.. 초반에 집중해서 탈껄 조금 아쉽

달리고 달려서 드뎌 분원리 홍가네 슈퍼에 도착~!

수돗가에서 시원하게 씻고있는 장원이와 찬영이 ㅋㅋ

선생님들 샤워하심 안되요~ ㅋㅋㅋ

은애 마니 힘들어찡? 사진찍느라 라이딩하느라 수고했엉~

홍가네 슈퍼에서 시원한 아스크림도 보급하구요

이제 오전 8시인데.. 이더위 실화냐?

덥고 습한 날씨에 모두 혼이 나가는 듯하네요 ㄷ ㄷ

홍가네에서 출발해서 염티고개를 넘어 다시

도마삼거리로 돌아가기위해 출발합니다.

염티고개까지 쭈욱 낮은 오르막길이네요

염티고개 올라가는 길 도로를 새로 포장하려는지

공사 준비하느라 노면에 구명이 뿅뿅.. 조심히 신경써서 올라가야 했어요

염티고개 본격구간 : 0.93km 91m 10%

오랫만에 온 염티고개 본격업힐구간 경사가 이렇게 쎘었나 ㄷㄷ;

더울때 오르려니 더 힘드네요

염티고개 다운힐 해서 늦어져서 앞에 사람들 놓쳐서 길 헤맬뻔했는데..

강둥님이 구제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광동교를 넘어서 도마삼거리로 다시 돌아갑니다.

마리오아소스동철오빠 신나셨네용 ㅋㅋ 사진찍을때 리액션 좋으심 ㅇㅈ

도마삼거리에 있는 슈퍼에서 또 물이랑 음료 보급ㅋㅋ

정말 너무 더워서 물을 엄청 마시네요 다른거 안먹어도 배불러요 ㅋ

범띠 언니 효진언니, 선화언니 두분 다 내가 좋아하는 언니들~~~ ^^

어라 광우도 있었네 ㅋㅋ

도마치고개 : 1.19km 58m 5%

도마삼거리에서 남한산성방향으로 가는 길 도마치고개를 넘어갑니다.

도마치고개를 다운힐해서 내려와서 남한산성 방향으로 주행합니다.

남한산성 가기전에 은고개 구간도 살짝 스쳐 지나가더군요~

남한산성 입구 삼거리에서 좌회전합니다.

삼거리 좌회전해서 조금 지나 남한산성 7km 업힐구간 시작하더군요~

갑자기 BA 치고 나가는 권이사(용덕) 음??

금방 잡히더니 남한산성 오르는 내내 볼 수 없었다죠 ㅋㅋ

권이사 수고많았어~~ 이제 자주 좀 보자~

남한산성 업힐내내 뒤에서 피빨다가 남한산성 일방통행 도로에서

절 버리고 가시는 이분들 신고합니다!! 확인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

남한산성 : 7.31km 242m 3%

남한산성 초반엔 경사가 심하지 않고 나무그늘도 많아서 덥긴했지만

라이딩하기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ㅎㅎ

오전 9시반이 넘은 시간이라 차량이 좀 많아서.. 다음에 갈땐 더 일찍 가야할꺼 같아요~

남한산성 슈퍼에서 보급으로 수박을~ 우왕 넘나 좋네요

영재오빠가 먹기좋게 잘라주셨답니다. 감사해요 ^^

수박 딱 하나 먹었는데.. 더위랑 갈증이 녹아내리는거 같네요 이힝~

수박먹는 동안  연이어 들어오시는 분들~

연진아 수고 많았어 어여 수박 먹엉! ㅋㅋ

장원이 힘듬이 느껴진다아 .. 고생 많았엉

남한산성 입구에서 함께 단샷찍고 가실께요~

은애의 남한산성 단체샷~

남한산성에서 사진찍었을때가 오전10시 20분쯤이고

아침시간인데 우리는 더위에 탈탈 털렸다는.. 반미 10시 복귀는 실패네요 ㅋ

남한산성에서 아소스마리오동철오빠도 사진 한장 남기실께요~

원래는 이 남한산성 비석 앞에서 단샷찍으려고 했는데..

관광가이드 덕분에 여기서 못찍었어요;;

은애한테 부탁해서 사진 한장 남겼어요~ 고마워!!

영재오빠도 한컷 찍는걸 도촬했지요 ㅋㅋ

남한산성 다운힐을 해서 탄천 자전거길을 타기 위해 이동합니다.

등 뒤 져지 말려올라간것도 모르고 신나게 달렸구나 ㅋㅋㅋ

탄천 자전거길 찾으러 가는 동안 긴 더위에 지친 사람들이

집으로 먼저 복귀하고자 한명씩 탈출해서 빠져나가더라구요

찬영아 잘가~ 수고많았어!

탄천 자전거길을 타고 드디어 합수부에 도착했어요~

합수부에서 잠깐 쉬고 반미니로 이동합니다.

(이제 물통은 물만 마시는게 아니라 머리에 뿌려주는거죠.. 자연스러웠다 용덕아 ㅋㅋ)

반미니로 가는 길.. 샤방하게 가고싶었지만

햇볕이 너무 뜨거워서 한시빨리 가고싶은 마음에 막 밟으시네요 ㄷ ㄷ

흐엉 드디어 반미에 도착했어요~~ ㅠ

여기서 공식적인벙은 종료하고 더위에 지친분들은 조속히 복귀하셨지요

모두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공원 그늘도 시원하지 않아서 근처 나들목으로 피신해서

잠시 더위를 식혔어요.

종욱이 자연스럽게 합류했구나..ㅋ 네가 젤루 멀쩡해보인다 ㅠ

점심을 먹고 복귀하는 멤버들은 따로 모여서..

반포에서 제일 가까운 중국집을 찾아 이동했어요~

네이바에서 찾은 '중국성'에서 먹은 중국냉면!

시원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시원한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기력을 회복하니 곧 복귀 안해도 될꺼 같아서ㅋ

라파하우스를 한번 방문해보자.. 의견이 모아졌어요 ㅋ

돌고돌아 라파하우스 가는 길~

가로수길 라파하우스에 도착했습니다~

라파 져지랑 빕은 많은데 라파하우스 방문은 처음이라지요 ㅋㅋ

제가 입은 라파100 져지가 있어서 함께 사진도 찍었어요 ㅋ

라파 쇼핑 중~ 세일품목이랑 사이즈가 별로 없어서..

흥이 안나긴 했어요 ㅋ

인니 손에 들려있는 쇼핑백을 보니 뭔가 지르긴 했네요 ㅋㅋ

발걸음도 가볍게 복귀하는 길~

새벽 멧돼지방구뿡 코스를 돌아..

오늘도 이렇게 140km 되는 거리를 라이딩했네요

오후에 비소식이 있어서 복귀하는 길에 비라도 맞을까바 걱정이 되서

부랴부랴 달려서 겨우 딱맞게 집에 도착해서 비는 피했는데..

좀더 가야했던 종욱이는 비에 당첨되었다네요.. 저런;; 고생했어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