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월 첫째주 일욜 FTWO 테크니컬 클리닉!

by 서녕님 2013. 1. 7.

2013.1.6 일요일 오전부터 휘팍, F2에서 진행하는 테크니컬 클리닉에 다녀왔습니다.

스키와 스노보드 부문이 따로있었는데 스노보드는 알파인 김은광 이사님과 

프리라이더인 김기훈, 남경태 강사님이 강습을 맡아서 해주셨어요.


휘팍 호텔 2층 다이어몬드홀에서 행사를 진행 했어요.




많은 분들이 참가해주셨는데.. 교묘하게 사람 빠진 후에 

사진을 찍어서 썰렁해 보이네요 ㅎㅎ;





스노보드 프리 라이더반 분반하기전에 

강습생들 모두 함께 몽블랑 정상으로 이동했어요.




이날 밸리 슬로프 전경이예요. 

전날 궂은 날씨 이후라 경치가 더 멋지네요 :) 







밸리슬로프 하단에서 분반을 하기 위해서 

한명씩 라이딩해서 내려가기 전..




위에 뚝섬쿡이 찍은 사진은 아래에..ㅎㅎ


강사님들 자알생겼다! +_+







홍승걸님이 진행을 도와주었어요.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라이딩을 하고 내려가는건.. 

정말.. 넘 부끄러워요! >_<





분반 이후에 상급반 Better Than, B반 강습생들이예요 ㅎㅎ

강사님 포함 8명이 한 조였네요.




경치 좋은 밸리에서 계속 클리닉을 받아서 좋았어요~ ㅎㅎ




보드위에서의 스텐스앤발란스와 프레스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준 

김기훈 강사님 완전 감사합니다~!








강습 대기중.. 

필르머 망고가 찍어준 사진이예요~ 고마워 :)









점심을 먹으러 들어갈때 케이블락에 8개 보드를 다 묶어놓고 카페테리아로 이동했어요.

혹시라도 이것을 통째로 가져가는 분이 계시면 박수를 쳐주기로~! ㄷㄷ






점심을 먹고 좀더 클리닉을 진행하고 시간이 다 되서 

처음에 행사가 진행한곳으로 이동했어요.






클리닉 시간은 항상 왜 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ㅎㅎ;

완전 유익한 시간이었는데 시간은 짧기만 하네요 ㅠㅠ





클리닉을 다 마치고.. 

스키/스노보드 강사님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많은걸 배운 유익하고 소중한 클리닉이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신 하이랜드스포츠 관계자분들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클리닉 참가한 사람들 추첨하는 시간.. 

운좋게 유벡스 고글이 제손에! 대박!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하이랜드에서 퍼온 스노보드 강사 및 강습생들 단체사진이예요~ :)








클리닉 중간 쉬는 시간에 잼난 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보아요 

ㅋㅋㅋ


세미나 실에서 찍은 아이폰5 파노라마 사진이예요.. 

망고랑 같이 순간이동?해서 찍은 사진인데 재밌네요 ㅎㅎ





망고가 찍어준 병맛 사진;;;

나 - 욘아 - 뚝섬쿡




 

클리닉 끝나고 베이스 아래에서 대기 중.. 

허쉬드링크가 있길래 가서 안아주려다 갑자기 느낌이 안좋아서 그만뒀는데 그이후로..

안아달라고 끝까지 쫓아오던 허딩크녀석 ㄷ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