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월 세째주 빌라봉 대회 & 휘팍보드크로스 예선

by 서녕님 2013. 1. 21.

이번주 토요일에는 빌라봉 에어잼 대회가 있었어요.

프로 아마추어 오픈 슬롭스타일 게임으로 운영 기물과 킥을 선수들이 

골라서 타고 이를 채점하는 방식의 대회예요.









역시나 대회날씨로 변하는 휘팍이네요..ㄷㄷ;;;




봄베이 사파이어에서도 빌라봉 대회를 후원하는군요.





갤러리들도 대회를 관람하면서 함께 즐기고 있어요~




저는 파이프 하이컵을 하면서 대회를 관람했어요 ㅎㅎ;






자세히 잘 보면 킥뛰고있는 라이더가 보입니다.;;;

신한카드 근처;;




역시 대회 갤러리는 재밌어요~ 후훗




이날 B2에서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사진은 루퍼스에서 가져고 왔어요.

http://www.loopers.co.kr



남자 프로 BILLABONG AIR JAM 오픈 

1위 이용호

2위 송정일

3위 박  둘


휘닉스파크상 권준

GOPRO 박일남

THULE상 이석연


 

여자 BILLABONG AIR JAM 오픈 

1위 김지은

2위 김금미

3위 정지혜


휘닉스파크상 한승연

GOPRO상 이시이미호

THULE상 윤아영


 

남자 아마추어 BILLABONG AIR JAM

1위 반창현

2위 주정균

3위 최제헌








야간을 타고 시즌방식구들과 함께 왕바우에 갔어요.

역시나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 대기를 해야만 했어요..

 

왕바우는 안주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지만.. 

디제이 용진오빠가 들려주는 음악이 너무나도 좋아요.

역시 왕바우!!










일요일에는 휘팍 보드크로스대회 예선전이 있었어요

일요일마다 총 4회의 예선전이 치뤄지고 2월 24일에 본선 대회가 열립니다.




스키보드크로스 코스는 불새마루 중단부에 위치해 있고 

코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입니다.

헬맷은 필수로 착용하셔야 이용 가능합니다.




코스는 상단에 3단 웨이브와 좌우의 4개의 뱅크, 그리고 3단 웨이브, 킥커

이렇게 구성됩니다.

 

대회 안내 : http://befrend.tistory.com/122






예선전 경기를 하기전에 1시간 정도의 인스펙션의 시간이 주어져서 

코스를 익히는데 도움이 됩니다.


기문이 꽂혀있는데 짧은쪽 안쪽으로 들어가야지 코스 인입니다.

밖으로 나가게 되면 코스이탈 DQ로 실격하게 됩니다.




겐세이짱님과 함께 예선전 경기를 준비했어요.

ㅋㅋ 저 스키학교빕은.. 아직 보드크로스대회 빕이 준비가 안되었다고 

입으라고 해서...ㄷㄷㄷ;;




대회 스타트 라인




스타트 앞에도 구덩이를 파 놓아서 

출발할때 조심해야해요~




상단의 웨이브는 자신도 모르게 가속이 되어서

컨트롤하기가 쉽지 않아요 ㄷㄷ;;




코스 피니쉬 라인





콘돌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면서는 코스가 잘 안보이는데..

에어리얼 슬로프 좌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선전 대회 대기중~

아아 겐세이짱님 계속 귀엽게 나오네요 ㅋㅋ 빕효과인가? ㅋ




예선전 참가 선수들이 많지 않아 

조용하고 신속하게 대회가 운영되었네요 ㅎㅎ;






남자 스키, 여자 보더, 남자 보더 순으로 경기가 진행되었어요.



예선전 경기 결과를 피니쉬 라인에서 알려줘서..

예선을 통과한 사람들은 본선경기가 열리는 2월 24일에 다시 나와서 출전하면 됩니다.


보드크로스는 함께 경기하는 선수들과의 충돌의 위험도 있지만..

서로의 기량을 겨룰수 있는 흥미진진한 경기이죠.


혼자서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보드크로스 코스를 들어가 보는것도 잼나요 ㅋㅋ 








이번주도 금요일 퇴근하고 이수셔틀로 시즌방에 들어갔어요.

일하느라 오랫만에 휘팍에 온 영구가 

회를 사들고 와서! +_+ 

완전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고마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