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oadBike}/라이딩후기

[해외라이딩] 호주 시드니에서 첫라이딩 어색한 좌측통행 왠지 신나네용

by 서녕님 2018. 11. 15.


호주 시드니 해외라이딩


호주 시드니로 언니네 방문겸 여행을 가면서 

자전거도 함께 가져가기로 했어요


자전거 캐리어백을 가지고 제주도에 가서 라이딩은 해봤지만 

해외로 자전거를 가져가는건 처음이네요 >_<




첫 해외 자전거 라이딩을 위해 캐리어백을 준비했는데..


아무래도 캐리어백 두개를 한번에 운반하기 어려워서 

공항철도로 이동하기로 했어요




캐리어백에 바퀴가 있어서 이동하기에 편리해서 

다행히 큰 문제없이 

공항까지 무사히 이동했어요




자전거 가지고 해외나가는건 첨이라 막막 설레네요 ^^









자전거 캐리어백은 대형수화물로 따로 보내야되요~ 이따보장 ^^




오빠 덕분에 아시아나 라운지 들어갔는데 시간이 없어서 

얼마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ㅋㅋㅋ




이제 비행기에 탑승합니다~ 

아시아나 2층 비행기인데 예약한 좌석이 2층이네요~




자 이제 사육당할 준비를 해볼까나~




출발한지 얼마 안되서 나온 기내식 메뉴는 치킨으로




영화보면서 맥주도 마시고~ 가면서 영화만 3편 봤네요 ㅎ




시드니공항 도착하기전 기내식이 한번 더 나왔는데 오믈렛으로 했어요






9시간 넘게 비행했으니.. 이제 곧 시드니에 도착할거 같네요




시드니 공항에 잘 도착했습니다~




픽업나오는 형부를 기다리면 맥도날드에 있는데.. 

급한 고객님이 내가 자리를 비운사이에 

내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고 가셨어요 ㅎㅎ;




형부만 오시는줄 알았는데.. 

클레어도 오전수업 땡땡이치고 마중 나와서 넘나 반가웠어요 ^^




언니네 도착해서 짐정리하고 자전거도 캐리어백에서 꺼내서 조립했어요






집근처로 동네한바퀴 가볍게 돌아보기로 했어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노을이 멋진 

데니스톤 파크 Denistone Park 





호주는 한국과는 반대인 좌측통행인데.. 첫주행이라 

막 헤메고 이상하고 그러네요 ㅎㅎ;




차량이 많지 않은 길엔 신호등 대신에 라운드 어바웃이 많네요






관광객 모드인 필유님 열심히 사진 찍으시네요 ㅋㅋ








가다가 보니 갑자기 앞에 가파른 업힐이 똬악~! 

아니 네가 왜 거기서 나와 ㅋㅋ




평페달 라이더님 비틀비틀 페달링하면서 잘 올라가네요




첫 구간 완주 축하합니다~ 끌바도 안하고 끝까지 잘 올라가셨네용




시드니 첫라이딩 수고 많았어요~ ^^


어색한 좌측통행이 이상했지만 그래도 첫 해외 라이딩이라 

감회도 새롭고 재밌었어요 ㅎㅎ






시드니에서 먹는 첫끼는 언니의 월남쌈이네요 


맥주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





스트라바 라이딩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1933569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