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2월 첫째주 용평 & 휘팍

by 서녕님 2013. 2. 6.

토요일 아침 

휘팍에서 용평으로 가는 길..


용평 로컬이라면 다들 알만한 바람의 언덕이예요.

전날 폭우가 내렸지만 눈이 꽤나 많이 쌓여있네요~ 

램프 하나 만들어서 놀기 좋겠어요 :)







전날 비가 많이 왔는데 상대적으로는 오늘 날씨는 무척이나 좋네요 :)





용평 레드존의 레드 메인 슬로프







용평에서 상급 슬로프로는 레드를 제일 먼저 열어요.

용평의 대표 상급 슬로프라고 할수있죠~

리프트 바로 아래 있어서 구경당하기 딱 좋죠 -_-;;; 





레드에서 골드존으로~

리프트 아래 바로 내려다보이는 골드 메인 슬로프예요.




골드정상에서 오른쪽으로 레인보우 정상이 보인답니다~

하늘이 맑으니 정말 더 가까워보이네요 :)





사진 직어준다는데도 장난치면서.. 가만히 계시지않는 이분...;;;





 

골드 리프트는 중간정도 가기전에 이렇게 리프트가 

내려가는 구간도 있답니다.

재밌어요! ㅎㅎ




 

용평 적설량이 꽤 되어서 그런지.. 

그 많던 비에도 이만한 설질을 

유지해줘서 너무 감사하게 보딩을 했답니다.







골드에서 타다가 레드를 거쳐 레인보우로 고고~!









레인보우 피크

하늘이 파랗게 너무 예쁘네요~




레인보우 메인 내려가는 길







휘팍 사람들을 만나서 같이 레인보우를 탔어요~

나는 가이드 역활 :)






레인보우 맆트 타고 올라가다가 경미가 장갑을 떨어뜨려서 

같이 주으러 갔어요 ㅎㅎ;







용평은 지금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대회 중이랍니다.







횡계읍내에 있는 교동 짬뽕을 먹고 다시 휘팍으로~








일요일 아침


밸리슬로프 상단





챔피언슬로프 상단





썬데이파크 배곱티켓으로 

맛있는 햄치즈 토스트를 먹었어요 +_+





기훈오빠가 휘팍 보드크로스 예선전에 참가하게 되어서 

불새마루로 응원을 갔답니다.







이번 보코 코스는 기문이 참 난이도 있게 꼽혀있어서 

더 무섭네요..ㄷㄷ;;;






기훈오빠 예선전 스타트 라인~ 출발!






근홍이도 출발~!

둘다 무난하게 예선전 통과했어요.. 축하축하!






현스 촬영기사님이 찍어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 :)









보딩을 마치고 윤제와 기훈오빠와 함께 

다래에서 소고기 먹었어요

아.. 사진보니깐 도 먹고싶네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다래가 진리!!!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눈이 무척 많이 내렸어요.

눈길에 차 사고 장면도 많이 목격해서 정말 무서웠어요.

그래도 집에 무사히 와서 다행이예요~


하지만.. 우리집 빌라 주차장 올라가는 골목길이 미끄러워서 

눈을 겁내 치워야만했네요..ㄷㄷ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