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12-13 Season] 1월 네쨋주 웰리힐리파이프/디미토트릭스쿨

by 서녕님 2013. 1. 31.

휘팍 금요일 평일보딩!

월차 받아서 왔는데 날씨가 너무나도 춥지만 설질은 완전 좋네요!

고기압의 영향인지 하늘도 파란게 무척 예뻐요 :)





이글 리프트로 몽블랑 정상으로 올라가는 길 

눈이 많이 와서 눈꽃이 핀 풍경도 무척 예뻐요~ 







몽블랑 정상에서 챔피언 슬로프 내려가는 길





몽블랑 정상에서 밸리슬로프를 내려보고..






밸리슬로프에도 타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요 ㄷㄷ;; 






파라다이 슬로프 몇번타고 휘팍 오전 보딩 접고 


성우로 파이프 타러 고고~!





태기산을 지나서 성우? 웰리힐리파크로 가고있어요.

눈이 많이 와서 도로 옆으로 눈을 치워놨는데

높이가 조금 되네요~ 해외원정가서 많이 봤는데.. 한국에서 보니깐 더 좋네요 ㅎ





웰힐 파이프 도착! 

워우~ 휘팍에서만 타다가 웰힐 파이프 타니깐 너무너무 좋아요!

진심 부럽더라구요 흑 ㅠ




리프트 내려서 파이프까지 이동하는 길에~




우측 프론트벽의 김기훈씨 립오버 하셨네요 ㄷㄷ;;









토요일 땡보딩 일찍 나갔는데.. 



강풍으로 곤돌라 운행이 중단 되었다네요 ㅠ

호크 리프트로 해서 이글로 갈아타고 정상까지..




밸리슬로프에서 김기훈 헤드의 WSF 레벨 1 대비 클리닉








12시에 파이프 하단에서 있었던 디미토 트릭스쿨 

핸드플랜트 구경갔다가 참가하게 되었어요;;




많은 분들이 핸드플랜트를 배우려고 왔습니다~





디미토의 김진수 팀장님이 

핸드플랜트 팁을 열심히 설명중이예요 ㅎㅎ





처음에 반대편 립에서 하이드롭인해서 연습하는게 너무 무서워서 

구경만 하다가.. 핸드플랜트 연습 해봤는데..

무릎이 너무 아파요 ㅠㅠ ㅎㅎ;;;


 



트릭스쿨 끝나고 프로 보더분들 3분이서 떼핸플를 선사해주셨어요!

ㄷㄷㄷ 3명 난입샷!




제가 있던 자리에서는 이런뷰밖에는 ㄷㄷ;;

멋지세요 +_+





디미토 트릭스쿨이 끝나고 경품이랑 스틱허 증정하고 잘 마쳤어요.

하지만 참가한 모든 분들은 만신창이가 ㄷㄷ;;










토욜밤에 장뤽 가족에게 초대를 받아 환화 콘도로 갔어요.

같이 데리고온 고양이인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_+






퐁듀랑 포테이토 요리랑 와인이랑 

맛있게 먹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초대 받아 가면서 사갔던 아이스크림 케잌







일요일 오전은 칼라 스노보드 강습을 하느라 오전엔 거의 못탔네요..


오후에 파이프에서 타다가 썬데이파크 협찬 음료 드링킹

(감사히 잘 마셨어요!)







일요일 18회 WSF 레벨1 검정 시험이 있어서 잠깐 들렀어요.

(2013.01.27 ~ 29 2박 3일 일정)


제가 현수막이랑 빕이랑 만드는데 살짝 자원봉사(?)를 해서.. 점검 좀 했지요 ㅎㅎ;


현수막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 괜찮은데..

빕은 뒷판이 조금 아쉽네요~


WSF 레벨1 합격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