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201302 Niseko] 니세코 원정 잘 다녀왔습니다! 또 가고파요 >_< 히응히응

by 서녕님 2013. 2. 15.


지난 설연휴에 휴가를 좀더 보태서

니세코 그랜드 히라후로 4박 5일 일정으로 원정을 다녀왔어요.


원정 사진은 일단.. 맛배기로 몇장 올리고 

정리해서 천천히 올릴 예정이예요~ 사진이 너무 많아요 >_<




홋카이도의 후지산이라고 불리는 요테이산

날씨가 안 좋으면 잘 볼수 없다고 그러던데..

운좋게도 원정 첫날과 마지막날에 다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첫날은 파우더 보딩 적응하느라 조금 힘들었지만

그 이후로는 계속 트리런하고 파우더 보딩하느라 완전 신났어요. ㅎㅎ






 곤돌라 내려서 하나조노 지역으로 이동하는 길..

 

원정팀의 선두인원이 먼저 가서 니세코 히라후나 하나조노 슬로프와 지형을

먼저 다 파악해둬서 뒤에 출발했던 저와 다른 동생 한명은

정말 편하게 타고 놀고 왔던거 같아요.






원정 마지막 보딩

요테이 산이 뒷편으로 보이네요..

실제로 보는 산은 더 크고 웅장하며 멋졌어요!




마지막 보딩날 단체 사진!

 

함께했던 언니, 오빠들, 동생들 덕분에

재밌고 신났던 원정이었던거 같아요.

 

나름 기회가 되서.. 이곳저곳 유럽, 캐나다, 일본 원정 다 다녀봤었는데..

최고의 멤버와 최상의 설질.. 즐거웠던 시간들..

이번 니세코 원정이 최고였어요.

 

내년에 또 함께 가고 싶네요 :)






첫날 보딩한 영상으로만 짧게 편집해서 올렸어요.

즐감하세요~ 얘도 맛배기영상이예요 ㅎㅎ



2013 Feb Niseko Snowboarding 'Mini Cut' from sunnyWorks on Vimeo.

2013 Feb
Niseko Grand hirafu
Snowboarding Tour

Chris Brown - Don't Wake Me Up
really wannad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