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201302 Niseko] 인천공항 - 신치토세공항 - 니세코 리조트 도착!

by 서녕님 2013. 2. 18.

인천공항에서 북해도 신치토세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가

오전 9시 20분 진에어 항공이라 새벽부터 서둘러서 

홍대입구 공항선을 타고 인천공항으로.. 








오랫만에 찾은 인천공항.. 





공항 체크인하고 보딩패스 받았어요~





보드백은 길이 초과라서 큰짐 부치는 곳으로..






우리가 타고 갈 진에어 항공.. 비행이가 좀 작네요

진에어 승무원들도 간편한 복장에 편해 보였어요.







비행기 이륙하고 얼마 안되서 나눠주는 진에어 도시락;;




ㅎㅎㅎ 배가 고파서 삼각김밥이랑 물만 먹었어요~





2시간 좀 넘게 비행기를 타고 

.

.

.



북해도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




리조트로 가는 버스 시간을 확인하고 기훈오빠가 알려준 정보대로 

Domestic 국내선 공항 쪽으로 이동~




국내선 공항에 있는 라멘 골목을 찾아갔어요.




오빠가 추천한 아지사이 라멘집에서 첫점심 먹기~



한국어로 된 메뉴판도 있네요.




제가 먹은 쇼유 라멘! 맛있어요~ 그리고 삿뽀르 생맥주도 한잔..

완전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아지사이 라멘집 블로깅: http://befrend.tistory.com/132





라멘을 다 먹고 신치토세 공항 이곳저곳을 돌아보았어요.

관광객들이 공항에서 손쉽게 쇼핑할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북해도엔 이런 털게들이 유명하죠~

그냥 그림의 떡.. 쩝;;




아이스크림과 함께 팔던 에그타르트인데.. 시식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출국할때 사가려고 찜해놨어요 ㅎㅎ





그리고 이것 저것 시식해봤는데.. 

이아이도 맛있어서 사가려구요 ㅎㅎ 시식의 힘!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리조트로 가는 길..

가는 길이 모두 완전 눈천지예요~! 대박!!




니세코 리조트 웰컴센터에 무사히 도착했어요.

은광오빠, 미정언니, 기훈오빠, 경태 모두 다 센터에서 기다리고 있어서 

얼굴도 보고 너무너무 방갑고 좋더라구요! >_<

(막상 사진엔.. 좋아하는 윤제만 나왔네요;;;)




니세코 웰컴센터 내부 모습






웰컴센터에서 호텔밴을 타고 히라후테이 호텔로~

환영하는 눈치고는 눈이 참 많이도 오는군요..ㅎㅎ;




호텔에서 체크인하면서 리프트 3일권

Niseko All Mountains Pass!!






우리가 묵은 히라후테이 호텔은 아침 저녁 호텔식 부페가 포함이라 

편하게 식사를 할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보딩하고 들어와서 피곤한데.. 온천하고 밥 먹으면 굿! 


음식도.. 다른데랑 비교해서 괜찮은편이라고 하더군요~ :)





호텔 식당에서 바라다보이는 슬로프.. 눈이 엄청나게 오네요 ㄷㄷ;

눈이 많이 와서 파우더보딩을 할수 있을꺼 같은데..

날씨는 좀더 좋았으면 좋겠어요!







언니, 오빠들은 피곤해서 방에서 쉬고..

윤제랑 나는 온천하고 삿뽀르 클래식 한캔했어요~


내일은 파우더 보딩이 기다리고 있네요!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