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2-13 Season

[201302 Niseko] 니세코 첫쨋날 - 그랜드 히라후 파우더보딩!

by 서녕님 2013. 2. 19.

아침은 든든하게 호텔 부페식으로..

저녁보다 음식의 가짓수는 좀 적지만 우유와 쥬스도 있고 좋네요~



기훈오빠의 아침메뉴.. 

모밀과 죽? 조합이 좀 이상하네요..ㅎㅎ






아침을 먹고 보딩 준비를 해서 호텔앞에 있는 리프트로~





기훈오빠가 리프트교환을 해줬어요. 고마워요!





호텔 앞 슬로프가 Family Slope(초급)이고 

그곳에 있는 Ace Family Pair Lift입니다.

산으로 이동시 처음에 한번타고 거의 안타는 리프트이긴 하지만 

나무들 사이를 올라가는 거라 운치가 있어요~









기훈오빠 고프로로 리프트 타고 올라가며 사진놀이~ :)







Niseko Grand Hirafu Base 에서.. 

은광오빠와 미정언니 


        

   

윤제와 기훈오빠, 경태~





Ace Quad Lift #2 리프트를 타고 위로 위로~





니세코 패트롤과 한컷!

나이가 좀 되어 보였는데 흰수염이 인상적이었어요.






기훈오빠 고프로샷





이 에이스 쿼드 #2 리프트는 정말 빨라서 좋았어요. 
빠르기도 엄청 빠르고 리프트 소리도 완전 크고 시끄러웠어요.





에이스 쿼드 #2 립트를 내려 Ace Pair #3 립트근처 





Rest House Ace Hill



 

눈이 너무 많이 내려서 시야가 안 좋네요..

여긴 슬로프입니다;;;






Ace Hill 에서 Ace Pair #3을 타고 이동 중






ㅎㅎ 리프트 사진놀이~ :)



  



Ace Pair #4 립트

처음 가본 곳이라.. 잘 모르고.. 사람들 가는대로 따라 다녔어요;;;





에이스 페어 #4는 혼자 단독으로 올라가는 리프트예요.

바도 없이.. 국자가 사람들을 떠서 옮겨가는 듯한 느낌? ㅎㅎ











아.. 완전 즐거워요~! >_<







눈이 계속 내리는데.. 건설이라.. 눈을 날리며 타는게 너무 재밌어요!














신나게 보딩~~~!






King Hooded triple Lift #3









트리런 완전 재밌어요! >_<






King Bell Hut 에서 점심 냠냠 

좀 비싸긴한데 양도 많고 맛났어요~





늦은 점심을 먹고 조금 쉬다가 오후 보딩 시작~











은광오빠와 미정언니, 경태는 지쳐서 들어가고 

기훈오빠와 저랑 윤제는 조금 더 타고 가려고 남았어요.





 







에이스힐 근처에서 같이 사진도 좀 찍었네요~
















기훈오빠 따라서 Hanazono 지역으로 넘어가서 

트리런도 하고 파우더도 탔답니다.





Hanazono 지역도 무척 재밌긴한데.. 너무 힘이 드네요 ㅠ

기서 좀더 타다가 히라후쪽으로 넘어왔어요.

정말 마지막엔 체력이 다 되서 못타겠더라구요;;;






완전 방전된 체력을 보충하느라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좋아요~!

온천으로 피로도 풀고 맛있게 먹고 보드도 열심히 타고!





호텔식당 창넘어로 보이는 패밀리 슬롭이예요.





밤에는 술안주와 맥주도 사고 

빌리지도 구경할겸해서 외출했어요.




눈에 파묻힌 차를 주제로 한 작품같은데..

무엇인진 잘 모르겠어요 ㅎㅎ;;





빌리지에 하나밖에 없다는 세이코 마트!

정말 사람들도 많고.. 돈을 쓸어담고 있더군요.

이런 큰 리조트에 마트가 하나밖에 없다는게 이해가 안되더군요 ㄷㄷ;;




북해도에만 판다는 삿뽀르 클래식과 각종 맥주들..

다 못 마시고 온게 좀 아쉽네요.. 다음 기회에~ :)





먹고싶은 과자 쇼핑 중인 윤제군

사고보니 과자들이 한결같이 감자로 만든 아이들이었다는;;;




아.. 여친에게 자기 저런책 본다고

보여주는 저 당당함이란...;;; 부끄러운줄 아세요 쫌!





눈에 덮인 니세코 빌리지는 참 운치 있네요~ 

건물들도 다 예뻐요 




히라후테이 호텔앞..


방에 들어와서 영상이랑 사진찍은거 보면서 

맥주마시고 얘기하다가 잤는데.. 

정말 기절한 듯이 잔거 같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