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12. 11센치 눈! 레이크루이스

by 서녕님 2015. 4. 18.

1 April 2015


레이크루이스에 11센치 눈왔다고 해서.. 

9시50분 셔틀로 레이크루이스로~








로키마운틴 리조트로 들어오는 셔틀버스..

셔틀기사 아저씨들이 리조트내로 버스가 들어와야해서 많이 귀찮아하더라구요 ㅋㅋ








레이크루이스 리조트에 셔틀버스 도착~

타운에서 리조트까지 대략 40~50분 정도 걸리네요











역시 레이크루이스가 썬샤인빌리지보다 

더 조용하고 한산한 느낌이예요.





베이스에서 글리즐리 곤도라를 타고 올라갑니다.




곤도라에서 내려 탑오브더월드 리프트 승차장으로..










탑오브더월드 리프트을 타야만 정상으로 올라갈수있어요








탑오브더월드 리프트 내려서 정상에서 빽볼로 넘어갈 수 있어요.

빽볼 넘어갈때는 오후 3시 45분 전까지는 가야하네요.






눈이 많이 와서 빽볼 슬로프타기가 너무 좋아요~ ㅎㅎ












빽볼을 타고 내려가서 뒷편에서 

파라다이스 리프트를 타고 다시 정상으로 올라가고 있어요.





리프트 타고 올라가다보면 왼편으로 이렇게 속옷이 걸려져있는 나무가 있더라구요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해서 알아봤는데..

별다른 이유없이 그냥 재미로 만들어진 나무 같긴해요 ㅎㅎ;





파라다이스볼 슬로프예요.

마치 엠보싱 휴지같죠? ㅋㅋ










파라다이스 리프트 내리는곳 정상 모습이예요~






캠프생들 강습하고 혼자서 파라다이스볼 

뺑뺑이 돌다가 딱 만났어요 ㅎㅎ








베이스에 있는 롯지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서 내려 가고있어요.












열심히 캠프 강습중!








레이크루이스 베이스로 내려가다가 탑오브더월드 리프트 승차장 근처인 

뷰포인트에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었어요.








저멀리 레이크루이스와 샤또 레이크루이스 호텔도 보이네요 ^^




밴프 캠프생들과 다함께~ 단체샷!














커플 설정샷도 찍었어요 ㅋㅋㅋ








아 정말 경치가 너무 멋지네요 +_+

썬샤인빌리지도 좋지만 레이크루이스도 주변경치가 완전 짱이예요













경치가 너무 멋지니.. 발이 차마 떨어지지가 않네요~~~ ㅎㅎ















레이크루이스 베이스까지 한번에 쭈욱 라이딩하고 내려갑니다














레이크루이스 롯지에서 싸온 샌드위치 같이 먹고 

햄버거도 사서 나눠먹었어요 ㅎㅎ


역시 햄버거가 진리 ㅋㅋ











점심을 먹고 힘을 내서 다시 빽볼쪽 넘어가서 

투블랙 슬로프에도 도전해보아요 ㅎㅎ











투블랙 슬로프 초입이 낭떠러지 같아서.. 

이런 느낌이 나죠 ㅋㅋ











파라다이스 리프트가 오른쪽 편으로 올라가고 있네요~

사람들이 많이 안타서 눈도 많고 파우더가 좋아요 ^^











역시 레이크루이스는 빽볼 슬로프를 타는게 갑이네요~!












레이크루이스 정상에서 베이스로 내려가면서 트리런도 하고 

모글도 타고 눈이 많으니 재밌네요 ^^










멋진 풍경에 라이딩 사진 많이 남겨줘서 

김기훈님 고맙습니다~ ^^




도착해서 씻고 좀쉬다가 파스타 해서 저녁먹고 

맥주도 한잔하며 파우더 보딩으로 들뜬 하루를 정리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