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14. Casi와 함께한 썬샤인빌리지

by 서녕님 2015. 4. 18.

3 April 2015


어제 맥주마시고 좀 늦게 자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서 

늦게 일어나 준비해서 카레밥먹고 10시 15분 셔틀타고 썬샤인으로 출발. 













이스터 홀리데이 답게 토끼가 반갑게 맞이해주네요 ㅎㅎ
















스탠디쉬 마운틴 올라가는 리프트 처음으로 타고 

신나게 라이딩했어요 ㅋㅋ











룩아웃 마운틴 정상에서 다정스럽게 사진도 찍었어요













그레이트 디바이드 리프트 타고 룩아웃 마운틴쪽으로 넘어가서 

함께 몇번 타고 내려왔어요


 









몇번 안탔는데.. 점심시간이라..

데이롯지에서 칠리에 햄버거, 커피로 점심을 먹고 조금 쉬었어요.











다시 룩아웃 마운틴 올라가서 정환이가 모글 강습해줘서 

모글 배우면서 재밌게 슬로프를 탔어요. 






















고츠아이쪽으로 내려와 곤돌라 베이스까지 쭉 타고 내려와서 

5시 리조트 셔틀로 숙소로 복귀했어요.




프리스키팀이랑 같이 귀가하는 셔틀을 타게되서 

다함께 단체샷을 찍었어요 ^^


이렇게 사진을 찍고보니 사람들이 꽤나 많네요!

 

쉬면서 다같이 핫텁가서 몸 좀 담그고 좀 쉬다가 짬뽕라면 바쁘게 한젓가락하고  

7시 셔틀로 타운나가서 세이프웨이에서 장보고 리쿼에서 맥주 좀 사서 숙소 돌아옴


내일 새벽에 미주는 서울로 가게되서 정환이랑 사람들 다같이 맥주파티! 

아 아쉽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