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13. 날씨 예술이라 더좋은 레이크루이스

by 서녕님 2015. 4. 18.

2 April 2015


오늘도 레이크루이스로 가기로 정하고 8시 45분 셔틀로 출발.
날씨가 예술이네 ㅎㅎㅎ 


캠코더 가져가서 촬영도 많이 하고 타기도 하고 좋다~













레이크 루이스 프론트쪽으로 한번 내려 가고..





빽볼쪽 슬로프를 한번 타고 내려와서 일찍 점심을 먹으러 

베이스가 아닌 다른 롯지로 갔어요












라치 베이스 쪽에 있는 템플 롯지쪽으로 넘어가서 

 샌드위치를 먹고 조금 쉬었어요.

 










여기 템플 롯지 햄버거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대기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 ㅎㅎ;














라치 베이스에 있는 피타미간 리프트를 타고 이동


















피타미간 리프트를 타고 파라다이스쪽 넘어가려다가 

잘못 넘어가서 다시 피타미간 리프트를 타고 올라왔어요





파라다이스 리프트에 가서 상단으로 올라갔어요.










써밋 티바를 타고 올라가다가.. 

저 파란색 변기 뚜껑 -_-





상단 거의 다 올라가서 또 떨어졌어요.

우울한데.. 옆에 올라가는 애들이 맥주마시며 올라가서 더 열받음 -_-



















다시 또 도전하다가 두번 실패하고 

마지막에 좀 크게 팽개쳐져서 걍 베이스로 내려옴 ㅠㅠ





오후 3시반차 타고 숙소로 복귀했어요 에효





레이크루이스 가면서 보는 멋진 산들




핫텁가서 몸 좀 풀어주고 카레해서 저녁먹고 맥주 한캔하며 

수다떨다가 정환이가 와서 같이 맥주마시고 놀다가 ㅋㅋㅋ 조금 늦게 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