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15. 눈 펑펑 썬샤인빌리지

by 서녕님 2015. 4. 21.

4 April 2015


새벽 일찍 미주는 공항가는 셔틀타야해서 배웅하고 조금 더 자다가 

기훈오빠와 10시 15분 셔틀로 썬샤인 빌리지에 갔어요.








숙소와서 씻고 밥먹고 빨래한다고 인터넷 좀 하다가 늦게 잠






주말에 많은눈이 예상되듯이 셔틀로 타운 지나가는데도 눈이 많이 내림

썬샤인에도 눈이 많이 내려서 시야가 별로 안좋아서 하단부분만 겨우 보이는 상황











스탠디쉬 익스프레스 승차장 앞이예요~











토론토에서 기훈오빠한테 강습 받으러온 요한씨 만나서 얘기 좀 나누고 

정환이 만나서 상황 좀 보다가 스탠디쉬 마운틴쪽 슬로프 탔어요 

눈이 좀 내려서 파우더 짱 좋네요~


















슬로프 몇번 타면서 강습하는거랑 사진 영상 좀 찍고 

점심때가 되서 같이 롯지에서 피자, 햄버거 사먹고 좀 쉬었어요.

















와와쿼드쪽 슬로프쪽 타는데 눈이 더 많이와서 신남 ㅋㅋ 

2번 정도 타고 고츠아이쪽으로 넘어가서 곤돌라타고 셔틀타러 내려갔어요.














정환이네 숙소에 방문하기 위해서

인스오브밴프 앞에 잇엇던 리쿼스토어에서 맥주를 샀어요. ㅎㅎ





 






셔틀로 인스오브밴프 앞에서 내려서 정환이도 보고 

숙소도 좀 구경하러 왔어요.





인스오브밴프 로비




A동에서 B동 넘어가려면 4층에서 내려서 넘어가야하고..

건물이 다 연결되어 있어서 이동하기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밴프오브인스 투베드룸이예요







4인 1실의 투베드룸인데 방은 좀 넓은거 같아요~








인스오브밴프에서 걸어서 셔틀정류장까지 가는 중이예요~

숙소셔틀로 복귀하는데 셔틀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두번째 셔틀 타고 

들어왔네요. 피곤피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