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16. 샴페인 파우더~ 썬샤인빌리지

by 서녕님 2015. 4. 21.

5 April 2015


8시10분 셔틀인데 7시40분쯤 일어나 후딱 준비한다고 혼나감 ㄷㄷ
셔틀시간표까지 바껴서 못탈뻔 했어요 ㅠ







셔틀타고 썬샤인 가는 동안 눈이 많이 쌓여있어서 

경치도 구경하고 파우더 탈 생각에 완전 들뜨네요 ㅋㅋ








썬샤인빌리지 주차장까지 들어가는데도 줄이 꽤나 기네요..

이스터 휴가 기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온거 같아요.














아침도 안먹어서 롯지에서 샌드위치 사서 기훈오빠와 나눠먹고 

요한씨도 같이 만나 준비해서 나갔어요








스탠디쉬 리프트타고 올라가서 스탠디쉬쪽 파우더 타는데.. 

역시 밴프 명성대로 건설에 눈이 부드러워서 완전 신남 ㅎㅎ








스탠디쉬 마운틴쪽 블루랑 원블랙 슬로프 몇번타고 

스탠디쉬에서 디바이드 리프트쪽으로 넘어갔어요



 


룩아욱 마운틴 정상에서 델리리움 다이브 들어가는 입구에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ㅎㅎ;










룩아웃 마운틴 올라가서 바이바이 보울쪽 슬로프 

파우더를 두번정도 신나게 탔어요 ㅎㅎ 











롯지로 내려가서 수프랑 해서 점심먹고 조금 쉬었어요.
파우더 보딩이라 체력 소모가 꽤 크네요;;








엔젤리프트 타고 상단 올라가는 길 

















엔젤 리프트타고 상단에서 뉴스쿨 그룹 만나서 

사진 찍는거 구경했어요ㅎㅎ






























고츠아이 쪽으로 넘어가서 리프트를 타고 상단 올라가서

고츠아이 상단에서 바라본 데이롯지예요

꽤 높은곳에 위치하고 있죠? ^^














리프트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더 이동해서 가서 

투블랙 파사이드 슬로프에 도전~























 경사도 경사지만.. 돌이랑 바위가 많아서 ㄷㄷ 

그래도 덕분에 멋진 경치도 보고 타는데 즐거웠어요ㅎㅎ














 고츠아이 내려와서 베이스 곤돌라까지 밴프 애비뉴로 라이딩해서 내려와서 

3시 35분 셔틀 타고 숙소로 복귀했어요


핫텁가서 따뜻한물에 몸담그고 좀 쉬다가 나와서 라면에 밥먹고 맥주 한캔하면서 쉬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