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17. 레이크루이스 보딩후 소고기 바베큐 파티!!

by 서녕님 2015. 4. 21.

6 April 2015


썬빌가려고 준비하다가 8시 20분 셔틀타고 레이크 루이스로
레이크루이즈에도 역시나 눈이 많이 온거 같아서 신난닼ㅋ


































레이크루이스 빽볼쪽 내려가는 중

눈이 많이 쌓여서 파우더 즐기기 너무 좋아요~












저 산 오른쪽으로 보이는 투블랙 슬로프로 갑니다~






빽볼을 타고 다시 뒷편에서 파라다이스 리프트를 타고 
정상으로 올라가고 있어요













레이크 루이스 Back Bowls의 Vertical Cornice 

투블랙 슬로프를 내려오고 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안타서 파우더가 많이 남아있어서 

타기가 너무 좋았어요. ^^



















여긴 Back Bowls의 Lower 5








다시 파라다이스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 길




리프트 바로 아래 나무에 이렇게 속옷이 주렁주렁 

매달린 나무가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열심히 레이크 루이스 Back Bowls 트레일맵을 보면서 

루트를 찾아보고 있어요 ^^




자 이번에도 투블랙으로 갑시다~! ㅋㅋ
















라이딩하는 모습도 멋지게 담아봤어요 ^^







템플 롯지에서 함께 샌드위치 싸온거를 같이 먹고 

휴식을 좀 취했어요~










점심먹고 라치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 Lipalian Chutes 슬로프가 

2시 마감이라 타러 갔어요.







트리런을 하기에 재밌는 슬로프였어요 ^^









혼자서 Bobcat 슬로프 바로 옆에 있는 트리런 코스에 들어갔다가

한참 헤매고 나왔는데.. 슬로프를 바로 찾아서 다행이었어요 휴우 ㅎㅎ;;







기훈오빠 트리런하다가 나무에 부딪쳐서 좀 쉬고있어요 ㅋㅋ





다시 리프트타고 정상으로 올라와서 Front Side 쪽으로 내려 가요.










내려가다가 만난 트리런 코스도 재밌게 타고 내려갔어요 ^^






티바 아래쪽 트리런 코스 재밌게 타고 리프트타고 

한번 더 올라가서 같은 코스로 한번더 내려왔어요~







신나게 타다보니 어느새 셔틀시간이네요..

서둘러서 셔틀타고 숙소 복귀했어요. ㅎㅎ







숙소 도착해서 피자 한조각먹고 숙소셔틀 타고 밴프타운에 나가서 

선물로 에복 가방받고! 우힛 
















세이프웨이에서 장보고 숙소 들어가서 바베큐 그릴로 소고기 파티!! 히히

야외라 좀 추웠지만..고기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해서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짱짱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