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owBoard}/14-15 캐나다 필유캠프 밴프원정

필유캠프 Banff 19. 썬샤인빌리지 로컬과 함께 트리런!

by 서녕님 2015. 4. 21.

8 April 2015


9시40분 셔틀로 썬샤인빌리지로
아침에 숙소에서 나오는데 날씨가 완전 좋았는데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너무 좋은 날씨!!



리조트 셔틀이 록키마운틴 리조트에서 출발해서

타운을 들어가는거라 첫자리에 앉아서 여유롭게 가서 좋아요. ^^








썬샤인빌리지 곤돌라베이스 들어가는 곳








밴프 원정을 함께한 그레이 데스페라도 우드 151!!








베이스에서 스탠디쉬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는 길











스탠디쉬 정상에 있는 주 경계석







스탠디쉬 리프트 내려서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이예요~

날씨가 쨍해서 완전 멋있네요 ^^



















원블랙 스탠디쉬 페이스 슬로프














Jerry's Run 슬로프

골짜기에 있어서 자연 파이프가 너무 재밌는 곳







스탠디쉬 리프트로 원블랙이랑 

파이프골짜기 슬로프 2번정도 타고 디바이드 리프트로 이동~

















그레이트 디바이드 리프트 내려서 정상 경치가 멋져서 

계속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저 너머로 보이는 로키산맥이 정말 크고 웅장하네요~ ^^













다이브 입구에서 만났던 이곳 로컬인 박진영씨랑 Po 포를 

다시 롯지 앞에서 만나서 

같이 트리런하러 가기로 하고 점심을 먹고 함께 이동했어요








와와쿼드 체어로 올라가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쭉 가다가 

바운더리에서 걸어서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











초행이고 나무가 촘촘해서 쉽지가 않네~ 

게다가 경사도 좀 쎄서 힘드네요 ㅎㅎ























역시 포는 로컬답게 정말 지형에 맞게 잘타더라구요~

게다가 전직 오클리 프로!!! 










몇번 헤매다가 겨우 다 내려와서 울버린 리프트에 도착 했네요~

휴우~






 진영씨랑 포랑 일하러 가야된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같이 슬로프 좀타고 

곤돌라베이스 아래쪽으로 같이 라이딩해서 내려갔어요 




정말 유쾌한 포~! ㅋㅋㅋ





다른 사람들은 내일 다이브에 필요한 avi 기어 빌리러 타운 나가서 

록키마운틴 리조트 숙소앞 터널 마운틴쪽 산책 다녀왔어요








숙소에서 조금만 걸어 나왔는데도 이렇게 멋진 경치가~!!!







언젠가부터 익숙해진 캐스케이드산이예요 ^^




로키마운틴 리조트 로비 건물이예요.




우리 숙소가 있는 2000동 건물이고 8개 객실이 있구 

우리는 2005호에 있어요~ ^^

댓글